마사지에서 전문가가되는 5가지 방법, 동영상으로 보기

미국의 호화 가구회사로 저명한 '퍼니처 포 라이프(Furniture for Life)'가 LA한인타운점을 오픈했다. 퍼니처 포 라이프 LA 라이선스 스토어로 영업을 시작 한 한인타운지점은 코리아타운플라자 7층에 가게를 오픈하고 한인고객들을 맞고 있다. 이곳은 라스베이거스지점에 이어 한인타운에 처음으로 노출시킨 퍼니처 포 라이프 지점이다.

마커스 이 대표는 ""퍼니처 포 라이프는 세계적인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다수 취급하며 리클라이너체어와 매트리스까지 제공하는 호화 가구매장이다. 한인타운에 LA 라이선스 딜러스토어를 오픈해 보다 편하게 한인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매장오픈 소감을 이야기 했다.

image

퍼니처 포 라이프 한인타운점은 간판상품인 마사지체어를 비롯해 안락의자 교정의자 매트리스를 엄선 판매한다. 집중품목인 마사지체어는 세계적인 최상급 브랜드 3종을 정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오코(OHCO) 파나소닉(Panasonic) 디코어(DCore) 브리오(Brio) 등 세계 마사지체어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난다. 가게를 방문해 자세한 상담과 함깨 체험구매들을 할 수 있게 했다.

오코(OHCO) 마사지체어는 2019 유럽 제품디자인 어워드(EPDA)에서 플래티넘 위너를 수상했고 세계적인 최대규모의 국제전자전시회 CES 2019에 참가해 올해의 혁새 마사지 제픔까지 석권한 브랜드다. 글로벌최초이자 유일한 도어 개방형 마사지체어로도 유명하다. 퍼니처 포 라이프 매장에는 오코 M.8 LE와 R.6 모델등 다체로운 상품이 나와 있다.

또한 파나소닉 EP-MAJ7 브리오 Sport 디코어 Cirrus 등 http://www.bbc.co.uk/search?q=마사지 다른 브랜드 마사지체어도 있다. 브리오(Brio)는 콜로라도에 본사를 둔 'Positive Posture'에서 테스트 개발한 마사지체어다. 디코어 마사지체어는 전문 마사지사의 동작에서 착안한 차별화된 마사지 시스템을 통해 근육의 심층까지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퍼니처 포 라이프 한인타운점에서는 유럽산 리클라이너체어 시니어들을 위한 리프팅체어도 구비했다. 거기에 한국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도 취급한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로 스프링과 메모리폼을 결합한 신형개념의 매트리스로 벌써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오프닝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사기간동안 구매고객에게 1500달러 상당의 추가 서비스 및 선물을 증정한다.